본문 바로가기

[☩ My Story ☩]

닌텐도 하는 분들 유심히 보세요

뉴스보다가 닌텐도 관련 야릇한 게임이 문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뉴스 일부 내용입니다.

지난해 말부터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불법 다운로드 게임으로.  10대 초반 여자 아이로 보이는 캐릭터를 터치 펜으로 건드려 흥분시킨다는 내용입.

'손댄다', '쓰다듬는다', '입김을 분다' 등의 동작 명령어도 적나라.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게임은 우리나라에서는 불법이지만 버젓이 학생들에게까지 유통중.

아동 성범죄 사건이 잇따르고 있는 요즘 어처구니 없게도 아동을 성추행하는 게임이 유행하고 있는 셈.

일부 네티즌들도 '성추행이며 역겹다'며 문제를 제기하고 나섰습니다.

http://tvnews.media.daum.net/society/view.html?cateid=1001&newsid=20080410080905751&cp=mbn

심히 어떤게임인지 궁금한지라 한번 조사해 봣습니다. 근데. 사이트도 있었습니다. 대단하네 여태단속에도 안걸리고 운영중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dokimajo.com/korea/index.html

당신은 나쁜 인간입니까? 라고 누르자 해당 정보로 넘어가고 아니오 라고 하면 다른 게임들로 넘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토리, 스크린샷, 등장 개릭터들 까지 나옵니다. 상세한 정보네요... 관련 블로그도 있는듯합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직접들어 가셔서 확인 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

요즘이 어린이들 사이에서 닌텐도 없으면 거의 왕따 수준이라고 하는데 이런 게임들을 성적호기심에 의해서 받아서 하게 되면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문제가 큰것같습니다.

아이두신 부모님들은 신경을 쓰시는게 좋겠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해보니 해당관련 블로그, 카페글만 벌써 수백개나 나옵니다. 나만 둿북인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