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on't Touch Me!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리적으로 노트북 사용시 방지하는 쇠줄도 있지만 정작 노트북 연결고리 부분이 약해서 그냥 떨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서핑하다 찾는 노트북 도난방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설치하고나면 처음 비밀번호 입력란이 나오는데  처음은 공란이기 때문에 그냥 넘어갑니다.

이후 보시는데 인터페이스 입니다. 간단하게 테스한 결과 2가지 기능이 눈에 들어 옵니다.

1. 누군가 USB를 연결하고 분리할때 바로 사이렌이 울립니다.

2, 물리적으로 전원 어댑터를 빼면 사이렌이 울립니다. (단 배터리를 뺀 상태에서 어댑터를 빼면 소용이 없음.)

두가지를 실시하니 바로 사이렌이 울렸습니다. 랩실에서 회장형이 자는데 시끄럽다고 꾸지람을 들었습니다.

P/S..그래도 난 부회장인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렌을 멈추고 싶으시면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출처 입니다.
http://lab.miren.info/dtm

다음은 간단한 사용 동영상입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Rolw_lnNfLU

2. LocatePC 1.5.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신의 노트북이나 PC에 설치후 도난시 설정한 메일로 IP를 통해 위치를 알려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후 간단하게 메일로 추적한 내용을 발송하여 받은 화면입니다.

다운로드 :
http://locatepc.en.malavida.com/d5332-free-download-windows
사용법 : http://www.pplware.com/2008/06/16/locatepc-150/


신고

'[☩ Securit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cker와 Cracker 차이  (11) 2008.04.30
싸이월드 방문자 추적기 사건사고  (15) 2008.04.27
노트북 도난방지 & 추적 프로그램  (14) 2008.04.22
Text 비교분석 Windiff  (0) 2008.04.15
USB Bus Analyzer  (2) 2008.04.15
Smartcard Hacks  (2) 2008.04.1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neker.egloos.com BlogIcon Neker 2008.04.25 08:21 신고  Comment Address  Edit/Delete  Comment Write

    ㅋㅋㅋㅋㅋ 사이렌

  2. Favicon of http://singah.dam.so BlogIcon 싱아 2008.04.25 12:23 신고  Comment Address  Edit/Delete  Comment Write

    우와 진짜 좋은데요???
    s/w 라서 도둑도 생각 못할듯..ㅋㅋ

  3. Favicon of http://nowni.tistory.com BlogIcon 가별이 2008.04.28 13:30 신고  Comment Address  Edit/Delete  Comment Write

    도서관에서는 엄청 눈총 받겠지만 기본적으로 시끄러운 곳이라면 걍 묻혀버릴듯 하네요..

  4. Favicon of http://dj288377.tistory.com BlogIcon 강철지크 2008.04.28 15:48 신고  Comment Address  Edit/Delete  Comment Write

    호오 -_-
    쓰는 사람도 숙지하지 않으면 피곤할듯...

  5. 아하항 2008.09.25 03:02 신고  Comment Address  Edit/Delete  Comment Write

    와우 이런게있었군요^^

  6. 그아이 2008.10.10 17:59 신고  Comment Address  Edit/Delete  Comment Write

    ini 파일안에 모든 설정파일이 있네요... ^ ^;;
    심지어 패스워드까지 고스란히...;;

  7. Favicon of http://ktfdream.v3webhard.com/게시판노트북용.jpg BlogIcon 김상태 2008.10.27 16:44 신고  Comment Address  Edit/Delete  Comment Write

    또다른 도난장방지/회수/추적프로그램입니다.
    http://ktfdream.v3webhard.com/게시판노트북용.jpg

  8. ㅇㅅㅇ 2009.04.17 23:48 신고  Comment Address  Edit/Delete  Comment Write

    우와 좋은거군요 ..
    하지만 노트북 전문 털이범이 이글을 본다면 다피해갈듯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