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Story ☩]

다음 지식머니 현금화 서비스 실시로 꽁돈 벌다.

오늘 다음에서 지식머니를 현금화 할수 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2월달 부터 시작한건데 이제야 메일을 주다니.. ㅎㅎ  그래서 다음 지식머니 얼마나 있나 확인하려 갔습니다.
전에 블로그 하기전에 지식머니 파일을 많이 올렷던 지라 많이 있을거 같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지식파일을 올렷더니 많이 쌓엿네요.ㅎㅎ 2만원 가까이 꽁돈이 생긴거나 다름이 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환전을 할까 지식파일을 더 올려서 할까 고민중입니다. 근데 제가 전국 순위가 232등이라니 놀랍네요.
구글애드센스를 하고 있지만 수익이 바닥이라 고민중인데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이런 서비스를 다음이 실시하는 이유가 궁금해 지는데 요즘 거의 파일 서비스를 돈받고 주는 형식이 성공하는 사례가 생겨서 이같은 서비스를 하는게 아닌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웹서핑 하다보면 블로그에 자신의 파일을 링크 걸어놓고 파는 경우가 많으니 깐요..
다음애드클릭스 단가나 좀 올려주시징.. 여러분도 한번 체크해 보세요^^